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썸네일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및 내용 총정리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는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입니다. 살다보면 급한돈이 필요하기 마련인대요. 그럴땐 신속하고 빠르게 지원되는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여러 금융권에서 비상금대출 상품을 지원하고 있지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에 대해 알아보고 신청하는곳까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추가 다른 상품을 알고싶으시다면 바로 아래에서 비상금대출 총정리글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및 대출한도 확인하기

바로 아래에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및 대출한도를 확인할 수 있는 곳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요즘은 영업점 방문보다 인터넷으로 쉽고 빠르게 신청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어렵게 서류를 준비하실 필요 없이 바로 접수가 가능하니 아래에서 확인하셔서 빠르게 진행해보세요.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총정리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조건

국민은행 비상금대출은 대한민국 만19세이상 직업 소득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특히 1금융권 상품이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내국인
대출 금액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
대출 기간최소 1년, 최장 10년이내 기한 연장 가능
상환 방법마이너스통장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직업 소득 상관없이 무직자분들까지 지원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1금융권에서 진행하는 대출 상품으로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금액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비상금대출 상품등은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하니 추가적으로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 안내해드린 추가 대출 상품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대출 기간은 최소 1년 부터 시작합니다. 최장 10년이내 기한 연장이 가능한 상품이니 넉넉한 기간을 가지고 쓸수 있는 상품입니다. 기한연장은 대출만기일 30일 이전부터 가능하며, 만기일 전까지 당행 비대면 채널을 통해 기한연장을 진행하셔야 대출금에 대한 연체이자 발생 등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고객마다 기준금리, 가산금리, 우대금리 등 적용 금리가 달라 직접 신청하며 상담사의 대출 안내를 받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1금융권이니 타 2금융 3금융보다 실질 금리는 낮을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햇살론 비상금대출

햇살론 비상금대출

앞에 소개해드린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이 부적합하거나 추가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햇살론 비상금대출을 안내해드립니다. 최대 한도 3,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넉넉한 자금 확보가 가능합니다. 정부에서 지원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 대출 상품입니다. 아래 인터넷 접수를 통해 무료 한도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