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체자대출 썸네일

연체자대출 소액 가능한곳 2가지 방법 총정리

무직자들 보다 더 대출이 어려운 분들이 사실 연체자 분들입니다. 사실상 연체자분들은 갚을 능력이나 의사가 전혀 없다고 판단하기에 대부분 금융권에서는 연체자대출 을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꼭 필요한 분들은 다소 고금리의 대부업체 상품들을 이용해야 하기에 언발에 오줌 누는 상황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꼭 필요한 분들을 위해 무분별한 상품 추천 보다 정말 필요한 상품들과 현실적인 방법들을 제시해드리고 자합니다. 연체자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연체자대출 가능한곳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연체자대출 대출 방법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연체자대출 은 사실상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금융권에서는 애초에 대출 대상에서 제외하고, 대부업체 쪽에서도 기피 대상이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실질적으로 대출 가능한 방법을 단기 장기 연체자를 나눠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기 연체자대출

우선 단기연체자는 장기 연체자보다 좀더 희망이 있습니다. 당장 신용으로 대출 받는건 어렵지만,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2가지 방법을 통해 단기 연체자대출 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대부업체 소액대출

먼저 1금융권 등 상위 금융권에서 연체자대출 은 거의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금리 대부업체를 이용해야 합니다. 또한 그중 소액대출만 가능하니 바로 아래에 안내해드린 곳에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소액의 돈만 가능할테니 급한 단기 연체자 분들은 대부업체 소액대출이 답입니다.

담보대출

연체자 담보대출

연체자 분들 신용으로는 대출 자체가 어려우니 담보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혹시 본인 명의로 차량을 소유하고 있거나 주택 등 여러가지 담보 물건을 가지고 담보대출 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전 소액대출 등보다 더 수월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장기 연체자대출

장기 연체자 분들은 사실상 대부업체 쪽에서도 대출이 불가능 합니다. 아애 변제 의사가 없다고 생각하기에 더이상 대출은 불가능한 것이죠. 그래서 신용회복을 하며 대출을 갚는것이 중요합니다. 어차피 앞으로 대출도 안될뿐더러 신용을 회복하는것 말고는 방법이 없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 대출

신용회복위원회 연체자대출

말씀드린대로 먼저 신용회복위원회 을 통해 채무 조정을 받는것이 1순위 입니다. 그다음 최소 6개월 이상 채무 조정을 받으며 성실 상환을 했을 경우 추가 대출을 받을수 있습니다.

대출 대상신용회복위원회 채무 조정을 받아 미납 없이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한 분
최근 3년 이내 상환을 완료한 분
대출 한도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연 4.0% 이내
상환 방식최대 3년 이내 원리금균등분할

1회에 신청 가능한 금액은 3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말씀드린대로 장기 연체자분들은 채무 조정을 받아 이런 신용회복위원회 대출 상품을 이용하시는게 정답입니다.

연체자대출 FAQ

연체자대출 어디서 신청하나요?

연체자 분들이 대출 받는 것은 사실상 너무 어렵습니다. 단기 연체자 분들은 대부업체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지만 장기 연체자분들은 대출이 아애 막혔다고 보시는게 맞습니다. 위에 글에 정확히 장기 단기 연체자분들은 어떤 방법으로 대출을 진행해야 하는지 안내해드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체자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연체자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을 넘지 못합니다. 말씀드린대로 금융권에서는 기피 대상이고 대부업체에서도 소액으로 밖에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그마저도 소득을 정확히 확인하고 대출을 해주기에 굉장히 제한적입니다.

연체자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연체자대출 금리는 대부업체 이용시 10%이상 고금리를 사용해야 합니다. 금리를 떠나 대출 자체가 어려울 수 있으니 금리는 사실상 고금리로 유지 됩니다. 하지만 신용회복위원회 대출을 이용하면 연 4%이내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