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청년대출 썸네일

무직자 청년대출 BEST 상품 조건 및 금리 총정리

살다 보면 예상치 못한 급한돈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직장을 다니는분들이라면 쉽게 대출이 가능한대요. 하지만 무직자나 청년들은 뚜렷한 소득이나 신용도가 낮기 때문에 대출이 어려운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무직자 청년대출 상품들을 뽑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정확한 한도나 금리가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아보시고 대출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청년대출 상품 총정리

정부지원 무직자 청년대출

정부에서 지원해주고 있는 무직자 청년 대출 입니다. 급하게 생계 자금이 필요한 무직자 청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업으로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간단한 본인인증을 통해 서류 및 심사 과정을 거쳐 24시간 빠르게 입금되기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 대출 입니다. 대출 신청이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이다뱅크 무직자 청년대출

사이다뱅크 무직자 청년대출

사이다뱅크에서 무직자 청년 대상으로 대출해주고 있는 상품입니다. 정확히는 직업 소득 관계 없이 누구나 비상금 대출을 해주고 있는대요. 24시간 언제든 송금을 해주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출 대상직업 소득 관계 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 고객
만 20세 이상 내국인, 입출금 통장 개설 고객, 신용평점 350점 이상
대출 한도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5% ~ 연 15.8%
대출 기간최대 3년

최대 500만원 까지 비상금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5% 부터 시작되는데요. 실질 적용 금리는 개인의 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다뱅크 무직자 청년대출 신청을 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핀크 무직자 청년대출

핀크 무직자 청년대출

모바일 금융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핀크에서도 무직자 청년들을 대상으로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대출 조건을 확인하시고 진행 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대상직업과 소득 상관없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2.98% ~ 연7.78%
대출 기간최대 5년

핀크 대출은 위에 소개해드린 사이다뱅크와 선택 조건이 있는데요. 만약 넉넉한 자금 확보가 우선인 분들은 위에 사이다뱅크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하지만 핀크 처럼 부담 없는 저금리 상품을 원하시는 분들은 핀크의 최저 연2%대 금리를 이용하시는게 장기적으로 좋습니다.

케이뱅크 무직자 청년대출

케이뱅크 무직자 청년대출

케이뱅크에서 출시한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비상시 만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해 무직자 청년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형식으로 지급되니 조건을 확인하시고 대출을 이용해보세요.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내국인
연체, 부도 등 신용도판단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자
회생 파산 면책 등을 신청하거나 확정된 사실이 없는 자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6.73% ~ 11.26%
대출 기간1년 마다 연장 가능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 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하지만 무직자 청년 들은 사실상 소득이 없기에 최대 한도 대출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실제 나오는 한도와 금리는 상담 신청을 통해 견적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토스 무직자 청년대출

토스 무직자 청년대출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내국인
연체 부도 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기간최대 10년
대출 금리최저 연6.54% ~ 15%

토스 에서도 무직자를 대상으로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 대상에 있는 것처럼 신용도에 문제가 있는 분들은 아애 대출 대상에서 제외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 까지 대출이 되고, 금리는 최저 연6.54% 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 되니 참고하시고 대출을 진행해보세요.

신용회복위원회 무직자 청년대출

신용회복위원회 무직자 청년대출

만약 신용도에 문제가 있거나 신용이 너무 좋지 못해 위에 상품 이용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소개해드리는 대출 입니다. 신용회복위원회 를 통해 이용이 가능한대요. 아래 조건을 갖춘다면 신용불량자 분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을 받아 미납 없이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한 자
최근 3년 이내 상환을 완료한 자
대출 한도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연 4% 이내
상환 방식최대 3년이내 원리금균등분할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채무조정을 받고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최대 500만원 까지 지원되며 대출 금리는 연4%이내로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청년대출 FAQ

무직자 청년대출 가능한 곳이 있나요?

무직자 청년대출 가능한곳이 있습니다. 직업 소득 관계 없이 비상금 대출을 해주는 상품들이 있는데요. 하지만 신용도에 문제가 있는 분들은 대상에서 제외 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청년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무직자 청년대출 한도는 사이다뱅크 기준 최대 5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보통 최대 300만원 한도를 기준으로 대출을 해주고 있는데요. 사실상 무직자 분들은 소득이 없기에 최대 한도 대출은 어렵고 실질 한도는 직접 신청해보시는게 빠릅니다.

무직자 청년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무직자 청년대출 금리는 상품에 따라 다릅니다. 최대 한도가 500만원 까지 가능한 대출의 경우 금리가 다소 높고, 최대 3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은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 상황에 맞는 대출을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