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락잔금대출 썸네일

경락잔금대출 금리 조건 BEST 상품 총정리

부동산 경매에서 낙찬 받은 물건에 대한 잔금을 지불하기 위해 경락잔금대출 을 받는 분들이 계신대요. 이 경락잔금을 지불하기 위한 대출 상품은 무엇이 있고 어떤 조건으로 형성되어 있는지, 그리고 신청하는 곳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셔서 견락잔금대출 이용하실때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경락잔금대출 이란?

경락잔금대출 돼지

경락잔금대출은 부동산 경매에서 낙찰 받은 부동산 등 물건 등에 대한 낙찰 잔금을 지불하기 위해 받게되는 대출 입니다. 쉽게 얘기해 법원 경매 혹은 공매로 낙찬 받은 부동산에 대한 잔금 대출을 얘기합니다. 경무물건이 낙찰자의 소유로 이전됨과 동시에 잔금대출을 해준 금융권에서 근저당을 설정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보증금 이후 45일 이내에 잔금을 치르게 되어 있습니다.

경락잔금대출 상품 총정리

저금리 경락잔금대출

저금리로 경락잔금대출 을 받을수 있는 곳을 바로 아래에 먼저 안내해드렸습니다. 가장 많이 경매대출 로 이용하는 상품으로 저금리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도 또한 높고 금리가 낮은 만큼 온라인을 통해 접수받고 있으니 안내되어 있는 곳에서 24시 빠르게 대출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KB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kb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대출 대상법원 경매 신탁사 또는 공매에 입찰해 부동산을 낙찰 받은 개인, 사업자(개인, 법인)
대출 한도개인 : 최대 8억원
개인 사업자 : 최대 60억원
법인 사업자 : 최대 120억원
(개인 LTV 70% 이내, 사업자 LTV 85% 이내)
대출 금리최저 연 6.03% ~ 연 11.63%
대출 기간최대 5년
보증 여부개인, 개인사업자 : 없음
법인 : 최대주주, 지분 30% 이상 대주주, 대표이사 등 중 대출조건 심사상 필요한 경우 보증 필요

KB저축은행에서도 경락잔금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법원에서 경매 신탁사 또는 한국자산관리공사 공매에 입찰해 보둥산을 낙찬 받은 개인은 물론 사업자 법인 모두 대출 대상에 포함되고 있습니다. 최대 한도는 개인의 경우 8억원, 개인사업자 60억원, 법인 사업자는 120억원 까지 한도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진행보시기 바랍니다.

세람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세람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대출 대상법원 경매를 통해 낙찰을 받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대출 한도감정가의 최대 80% 이내
대출 금리최저 연4% ~ 연14.5% (상환능력, 신용도, 담보물, 대출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
대출 기간최대 5년
준비 서류입찰보증금 영수증, 감정서류일체, 인감증명서, 지방세, 국세완납증명서, 소득증빙자료 등

세람저축은행에서 법원 경매에 의한 경락잔금을 지원해주는 대출 입니다. 대출 대상은 통상 대출들과 같은데요. 대출 한도는 감정가의 최대 80% 이내로 진행 됩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4%이내에서 최고 14.5% 까지 진행되니 참고하셔서 설정되는데요. 대출 금리는 신용 등급 상환능력, 담보물에 따라 금리가 차등 적용 됩니다.

모아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모아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대출 대상법원 경매 및 공매를 통해 부동산을 낙찰 받은 개인 및 사업자
대출 한도<아파트>
개인 : 낙찰 금액의 최대 60%
사업자 : 낙찰 금액의 최대 90%
<기타주택>
개인 : 낙찰 금액의 최대 70%
사업자 : 낙찰 금액의 최대 80%
대출 금리최저 연 5.47% ~ 연 15.47%
대출 기간최대 5년
준비 서류상환능력 증빙서류, 담보관련 서류, 본인확인서류 등

모아저축은행에서 법원 경매 및 공매를 통해 부동산을 담보로 대출을 받을수 있습니다. 대출 대상은 부동산을 낙찰 받은 개인 및 사업자 그리고 소득증빙이 가능한 고객이라면 모두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개인의 경우 최대 60%, 사업자의 경우 낙찰금액의 최대 90%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접수를 통해 대출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키움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키움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대출 대상부동산을 경매나 공매를 통해 낙찰 받은 개인 및 사업자
NICE CB점수 515점 이상 고객
대출 한도담보물에 50% ~ 80%
개인 : 최대 8억원
개인사업자 : 최대 50억원
법인사업자 : 최대 100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 4% ~ 15% (담보여력, 신용등급, 개인소득 등에 따라 적용)
대출 기간최대 5년
상환 방법만기일시상환, 원리금분할상환, 원금분할상환

경매나 공매를 통해 부동산을 낙찰 받은 고객들에게 키움저축은행에서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신용도나 소득내역을 확인하고 개인 및 사업자 분들에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부동산 담보물 대비 50~80%를 대출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각 개인 및 사업자 별 한도가 지정되어 있는데요. 개인의 경우 최대 8억, 개인사업자 50억, 법인사업자 100억 으로 진행됩니다.

햇살론 대출

햇살론 경락잔금대출

추가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햇살론 저금리 대출을 이용해보세요. 최소한의 소득만 있다면 저금리 저신용자 분들도 대출이 가능한대요. 최대 3,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셔 진행해보시면 필요한 자금을 더 확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접수 받고 있으니 대출 신청을 통해 진행해보세요.

경락잔금대출 FAQ

경락잔금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경락잔금대출 한도는 개인 및 사업자에 따라 한도가 달라지는데요. 보통 담보물에 최대 80%까지 가능합니다. 개인의 경우 최대 8억원, 개인 사업자의 경우 최대 50억원, 법인 사업자는 최대 100억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물론 개인의 신용도 담보물에 따라 다르니 참고하셔셔 진행을 해보세요.

경락잔금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경락잔금대출 금리는 최저 연4%부터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출 금리는 본인의 신용도, 상환능력 즉 소득 등 담보물까지 파악하고 차등 적용 되기에 실제 적용 금리는 신청을 하셔야 알 수 있습니다. 소개해드린 대출을 잘 확인하셔서 본인에 맞는 조건으로 대출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