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전세자금대출 썸네일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금리 조건 신청 방법 총정리

전세를 구하시는 분들은 어떤 저금리의 대출이 있나 많이 알아보실텐데요. 오늘은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이들 디딤돌내집마련대출을 알고 계시죠?? 디딤돌 대출은 보통 주택을 구입할때 사용하는 대출입니다. 그래서 정확히는 전세자금대출 에서 디딤돌 대출은 없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은 다른 명칭으로 있으니, 해당 상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셔서 정확하게 저금리 전세자금대출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전세자금대출 금리 한도 조건 이자 TOP 상품 종류 총정리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총정리

저금리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이라고 생각하셨겠지만, 정확히는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내지 정부지원 전세자금대출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정부에서 주거 안정을 위해 청년 부터 신혼부부까지 전세자금대출을 지원해주고 있어 넉넉한 대출 한도를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전세자금대출 신청 대상으로는 부부합산 연소득 6,000만원 이하 그리고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여야 합니다. 주거 안정을 위해 제공하는 대출이다보니 정말 필요한 분들이 받으셔야 해 기본적인 조건들이 있습니다. 이런 소득 및 자산 기준만 갖추신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한도는 수도권 기준 최대 3억원, 수도권 외 지역은 2억원 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세 가격이 1억이라고 1억을 전부 지원 해주는 것은 아니고, 임차보증금의 80% 이내로 지원되고 있으니 대출 비율을 잘 따져 보시고 계획 하시길 바랍니다.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금리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부분이 바로 금리 입니다. 지금 같이 금리가 인상되는 시기에 대출 하는 것은 이자 부담이 굉장히 큰대요. 이런 주거 안정을 위한 전세자금대출 금리는 일반적으로 고금리로 형성되지는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금리는 최저 연 1.2% ~ 2.1%로 매우 저금리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최소한의 금리로 전세자금을 대출받을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십니다. 금리는 정해진 범위 내에서, 소득 및 대출 금액 신용점수에 따라 달라지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받아보세요.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이용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기간은 최초 2년 4회 연장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최대 10년까지 이용 가능한 넉넉한 기간을 가진 대출인대요. 나중에 내집 마련이 가능할때까지 충분히 오랜기간 보장 받고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어디서 신청하나요?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신청하는 곳을 바로 아래에 안내해드렸습니다. 위에 말씀드린것처럼 정확한 명칭은 다르지만, 정부에서 지원하는 저금리 전세자금대출로 누구나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에 조건을 보시고 적합하다면 이용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온라인접수를 받고 있으니 빠르게 신청해서 정확한 견적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전세자금대출

햇살론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햇살론에서 저신용자 및 저소득자 분들을 위해 대출을 제공하고 있는대요. 한달 60만원 이상 소득만 나고 있다면 누구든지 최대 3,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저신용자분들도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접수를 통해 견적을 받아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