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불량자대출 썸네일

신용불량자대출 가능한 상품 조건 금리 한도 총정리

이미 대출을 받고 연체일수 90일을 넘겨 장기연체자가 된다면 채무불이행자 명부에 등록되며, 신용불량자로 지정됩니다. 신용불량자가 되면 사실상 모든 대출은 받기가 어렵고 신용불량자대출 도 불가할 뿐더러 경제활동에 있어 제약이 생기게 됩니다. 이번글에서는 단순하게 상품 소개보다도 현실적인 방법들과 진짜 가능한 신용불량대출 방법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불량자대출 방법 총정리

신용불량자 대출 방법

신용불량자대출 방법

신용불량자분들이 대출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선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로, 고금리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나는 신용을 회복할 시간도 없고 당장 급한불부터 꺼야 할때 정말 필요할때 고금리의 대부업체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이자 부담은 커지겠고 잘못했다가는 헤어나올수 없는 빚의 구렁텅이로 빠질수도 있죠. 그래서 정말 이번 급한돈만 해결한다면 앞으로 계획해 갚을수 있는 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둘째로, 신용회복위원회를 이용해 신용을 회복하며 대출을 받는 방법입니다. 먼저 신용회복위원회 를 통해 개인채무조정을 받는것입니다. 채무조정을 통해 미납 없이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을 한다면 신용회복위원회 자체에서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천천히 신용도 회복하고 생활비는 대출 받는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신용불량자 대출 받는곳

첫째 방법을 사용하실분들은 바로 아래에 신용불량자대출 을 신청하는곳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말씀드렸다시피 정말 필요한 분들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정부에서 규정한 연이자 20%는 넘지는 않지만 1금융권과 비교해 고금리 이고 연체시 연체 이자가 클수 있습니다. 모바일을 통해 한도 확인 및 진행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소액대출

신용회복위원회 신용불량자대출

앞서 말씀드린 두번째 방법입니다. 우선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해 채무 조정을 받는 것이 먼저입니다. 그 다음 6개월 이상 꾸준하게 상환을 이어 간다면 아래 표와 같은 조건의 소액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을 받아 미납 없이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한 분
대출 한도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연 4.0% 이내
대출 제한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는 소득이나 상환여력이 부족한 분
신용정보조회표상 연체정보가 등록된 분
부유재산이 과다한 분

위 조건만 성립한다면 연4%이내에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수 있습니다. 시간이 넉넉한분들이라면 꼭 추천드리는 방법이자 대출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불량자대출 FAQ

신용불량자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신용불량자대출 한도는 당연히 수천만원 대출은 거의 불가합니다. 몇백만원 까지의 소액대출은 대부업체를 통해 가능하지만, 이미 신용이 좋지 못하기에 큰돈은 대출이 안됩니다. 신용회복위원회 대출을 이용시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용불량자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신용불량자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고금리 대부업체를 이용하게 됩니다. 이경우 정부에서 규정한 연 20%이내 이자로 진행하게 되지만 당연히 1금융권과 비교했을때 다소 높은 금리를 이용해야 합니다. 최소 10%때 금리가 예상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해 채무 조정을 받고 있는 분들은 조건이 성립된다면 연4%이내의 저금리 상품을 이용 가능합니다.

신용불량자대출 어디서 신청하나요?

우선 위에 2가지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급하신분들은 바로 아래에 신용불량자대출 을 받을수 있는 곳을 안내해드렸으니 온라인을 통해 한도 조회 및 실질 적용 금리를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비대면으로 무서류 무방문 대출로 쉽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