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비상금대출 썸네일

토스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내용 총정리

비상금 대출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여러 상품을 알아 보던중 토스 비상금대출 상품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리가 살다보면 급전이 필요한 경우가 굉장히 많은데요. 당연히 대출 유무도 중요하지만 급한만큼 가능여부를 빨리 확인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은행점이나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기에는 귀찮기도 하고 여부 심사 결과가 굉장히 늦게 나오는 경우가 대다수인데요. 토스는 바로 가능 여부를 알 수 있고, 조건도 명확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 토스 비상금대출 상품을 정리해드렸으니 정보를 확인하시고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신청하는곳

토스뱅크는 다양한 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그중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때 많이 사용하시는 토스 비상금대출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청은 바로 아래에서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요즘은 핸드폰 하나만으로 모바일에서 바로 신청하고 가능여부 및 진행이 가능합니다. 쉽게 빠르게 신청이 가능해 많은 고객들을 보유하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상품 내용

토스 비상금대출 조건

아래에 상품 조건들을 확인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조건인지 먼저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내국인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는 고객
금융사기 및 기타 금융거래 제한 관련 기록이 없는 고객
당행에 비상금대출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기간1년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연장가능)
상환 방법만기일시상환
대출 금리연 6.54% ~ 15%

토스 비상금 대출은 회사를 다니지 않는 무직자 분들에게도 대출을 해드리고 있는 상품입니다. 그래서 많은 무직자 분들이 급전이 필요할때 이용하고 계십니다. 생각보다 넉넉한 조건과 대출 지원으로 많은 분들이 쉽게 이용이 가능한대요.

특히 쉽게 신청이 가능하고 현금도 빨리 지원되어 정말 급한분들에게 후기도 좋을정도로 잘 이용되고 있습니다. 급전이나 비상금대출시 가장 중요한것이 쉽게 신청이 가능하고 얼마나 빨리 돈이 나오냐가 관건이니까요.

토스 비상금대출 금리

토스 비상금대출 FAQ

토스 비상금대출 최대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토스 비상금 대출은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하지만 대출금액은 신용등급별로 달라 정확하게 신청을 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소득이 없다면 최소 금액인 50만원 정도만 이용할 수 있으니 소득이 없는 무직자 분들은 큰 금액의 대출을 원하신다면 담보 대출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거절되는 기준이 무엇인가요?

위에 안내해드린 조건에 부합되더라도 신용등급이 너무 낮거나, 소득이나 지출 활동이 전혀 없는 분들은 토스 비상금대출이 거절될수 있습니다. 또한 당행에 거절 조건을 확인 하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토스 비상금대출 금리는 최저 연 6.54% ~ 15%까지 안내되어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 적용 되기 때문에 어느정도 본인 신용점수로 적용될 금리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간혹 소득까지도 확인해 금리를 책정 하는 금융사가 있기 때문에 실제 적용 금리는 직접 신청해보는 것이 정확합니다.

햇살론 비상금대출

햇살론 비상금대출 안내

위에 토스 비상금대출 말고 다른 상품을 원하시는 분들은 햇살론 상품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좀더 넉넉한 자금이 필요하시다면 바로 아래에 안내해드리닌 상품을 이용하시는게 좋은데요. 먼저 빠른 상담신청을 통해 정확한 금액과 상품을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인만큼 서민 중심에서 사용하기 좋은 대출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