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보증금대출 썸네일

월세보증금대출 저금리로 쉽게 가능한곳 TOP 4 총정리

급하게 월세집이 필요하지만 목돈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요즘은 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월세보증금대출 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청년뿐만 아니라 신혼부부들까지 조건만 갖춘다면 쉽게 월세보증금대출이 가능한대요. 이번포스팅에서는 어떤 대출 상품들이 있고 어떤 조건을 가지고 어떻게 신청해야 하는지 다양한 정보를 총 요약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월세보증금대출 빠른 신청 및 한도 확인

바로 아래에 월세보증금대출이 가능한 곳을 빠르게 안내해드렸습니다. 급한분들을 위해 한도 확인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월세 보증금 담보 로 한 대출도 있으니 원하시는 것을 선택하셔서 신청하신다면 더욱 도움이 될것이라고 생각하네요. 온라인 비대면으로 무서류로 빠르게 진행되니 확인하세요.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

카카오뱅크 월세보증금대출

카카오뱅크에서 지원하고 있는 월세보증금대출 상품입니다. 월세는 물론 전세도 가능한 전월세보증금 대출 인데요.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조건은 아래표를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직장인, 사업자, 만 19세 ~34 청년
대출 한도최대 2.22억원
대출 금리연 3.41%
중도상환해약금면제

소득이 없거나 재직기간이 1년 미만인 직장인은 물론 만19세~34세 청년이라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또한 사업자도 무주택이라면 가능하네요. 대출 한도도 최대 2.22억원으로 꽤나 많은 금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바로 대출 신청 및 한도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

중소기업취업청년 월세보증금대출

종소기업에 취업한 청년들에게 보급하고 있는 전월세대출 상품 입니다. 청년이 아니어도 신혼부부 및 저소득층 모두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니 신청 조건 및 정확한 상세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외벌이시 3천5백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중소,중견기업 재직자 또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신용보증기금 및 기술보증기금의 청년창업 지원을 받고 있는 자
만 19세 이상 ~ 만 34세 이하
대출 한도최대 1억원
대출 금리연 1.2%
대출 기간최초 2년(4회 연장, 최장 10년까지 가능)
대상 주택임차 전용면적 85㎡ 이하 주택 (오피스텔은 85㎡이하 포함)
임차 보증금 2억원 이하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상품으로 엄청난 저금리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조건이 까다롭거나 대출 한도가 금융권보다 낮다는 단점이 있지만, 소규모 전월세보증금대출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입니다.

청년전용 보증부월세대출

청년전용 월세보증금대출

청년들에게 저금리로 전월세 보증금과 월세 까지 대출해주는 정부 지원 상품입니다. 초기 목돈이 없는 청년들에게 주거 안정 및 정착을 위해 쓰기 좋은 대출 입니다. 정확히 확인하시고 꼭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단독 세대주
만 19세 이상 ~ 만 34세 이하 청년
대출 한도보증금 – 최대 3,500만원 이내
월세금 – 최대 1,200만원 (월 50만원 이내)
대출 금리보증금 – 연 1.3%
월세금 – 연 0% (20만원 한도), 1.0% (20만원 초과)
대출 기간25개월 (4회 연장, 최장 10년 5개월 이용가능)
대상 주택임차 전용면적 60㎡ 이하 주택 (오피스텔 60㎡이하 포함)
보증금 5천만원, 월세금 70만원 이하

기존 보증금만 대출 해주는 상품들과 다르게 월세금 까지 지원해주는 대출로 초기 목돈 없이 시작하는 청년층들에게 인기 많은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 또한 정부에서 지원하는 만큼 1%대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잘 확인하시어서 좋은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햇살론 월세보증금대출

햇살론 월세보증금대출

햇살론에서 지원하고 있는 월세보증금대출 입니다. 최대한도나 금리는 다소 높을수 있지만 추가 대출이나 조건이 부적합한 분들을 위해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보다 쉽게 온라인을 통해 저신용자분들도 쉽게 대출을 받아보세요.

다른 대출을 이용하고 있는데 월세보증금대출 추가로 신청 가능한가요?

네 신청가능합니다. 하지만 신용대출금액이 월세보증금대출 한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을 통해 본인의 대출 한도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월세보증금대출 연장이 가능한가요?

월세보증금대출 만기일은 임대차계약 만기일과 동일하게 설정됩니다. 그리고 임대차계약기간을 연장하거나 다른 월세집으로 이사시 결격 사유가 없다면 대출 기한 연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