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세보증금대출 썸네일

전월세보증금대출 상품 TOP 8 신청내용 총정리

급하게 주거를 구해야할때 보증금이 부담스러울때가 많습니다. 또한 전세 거주시 전세대출 또한 필요한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월세보증금대출 관련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시중에 전월세보증금대출 관련해 많은 상품들이 있는데요. 상품 별로 금리 및 조건 그리고 한도까지 정말 각양각색하기에 본인에게 맞는 대출 상품을 고르셔야 합니다. 이글을 통해 어떤 상품이 있고 어떤 조건인지 본인에게 맞는 상품과 정보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전월세보증금대출 상품 총정리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

카카오뱅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전월세보증금대출 입니다. 쉽게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정확히 어떤 조건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직장인, 사업자, 34세 이하 청년
대충 한도최대 2.22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 3.41%
중도상환해약금면제

최대 2.22억원 까지 대출 한도가 가능한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 입니다. 2억원정도의 전세를 구하실때 좋은 대출입니다. 카카오뱅크로 쉽게 모바일로 한도가 확인이 가능하고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대면으로 쉽고 빠르게 진행해보세요.

케이뱅크 전세대출

케이뱅크 전월세보증금대출

2분만에 신청이 가능한 간편한 케이뱅크 전세대출 입니다. 모바일로 쉽게 신청이 가능하고 카카오뱅크랑 비슷한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내국인
근로소득자 또는 사업소득자
부부합산 무주택 또는 1주택 고객
대출 한도최대 2.22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 3.61%
대상 주택등기사항전부증명서(등기부등본)상 주택
(아파트, 연립주택, 다세대, 다가구 주택, 단독주택, 주거용 오피스텔 등)

카카오뱅크와 비슷한 조건을 가지고 있지만 은행별로 고객에 따라 적용되는 대출 한도나 대출 금리가 다를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곳에 상담을 받고 모바일로 신청해보고 비교해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 입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만큼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정확한 조건은 아래표를 보고 참고하세요.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중소기업, 중견기업 재직자 또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신용보증기금 및
기술보증기금의 청년 창업 지원을 받고 있는 자
대출 한도최대 1억원
대출 금리연 1.2%
대출 기간최초 2년 (4회 연장 및 최장 10년 이용 가능)

정부지원 대출이기에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지만, 단점으로는 대출 한도가 낮다는 단점입니다. 금액 한도를 보고 금융권이나 정부지원 상품중 잘 선택하셔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청년전용 보증부월세대출

청년전용 전월세보증금대출

청년들에게 저금리로 전월세보증금 및 월세를 대출해주는 정부 지원 상품입니다. 조건만 갖춘다면 저금리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기존 보증금만 대출해주는 상품들과 달리 월세까지 지원해줘 바로 주거가 필요한 사회초년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단독 세대주
만 19세 이상 ~ 만 34세 이하 청년
대출 한도보증금 – 최대 3,500만원 이내
월세금 – 최대 1,200만원 (월 50만원 이내)
대출 금리보증금 – 연 1.3%
월세금 – 연 0%(20만원 한도), 1.0%(20만원 초과)
대출 기간25개월(4회 연장, 최장 10년 5개월 이용가능)

월세금 까지 지원해주는 독특한 대출입니다. 금리 또한 이정도 저금리면 거의 지원 수준인대요. 하지만 이런 정부지원 상품들은 서민들 그리고 꼭 최소한의 주거 안정이 필요한 분들에게 지원되기에 대출 한도 자체는 크지 않습니다. 참고하셔서 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청년전용 버팀목전세자금

버팀목 전월세보증금대출

전세자금이 부족한 청년들에게 버팀목 전세자금을 대출해주는 정부지원 상품입니다. 조건 및 지원 내용을 잘 확인하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만 19세 이상 ~ 만 34세 이하의 세대주
대출 금리연 1.5% ~ 2.1%
대출 한도최대 2억원 이내 (임차보증금의 80% 이내)
대출 기간최초 2년 (4회 연장, 최장 10년 이용가능)

사회초년생들이 이용하면 좋은 대출 상품인것 같습니다. 회사 생활 하는데 출퇴근 거리가 오래 걸린다면 전세자금 대출을 이용해 원룸을 구하는것도 방법입니다. 저금리로 인해 교통비 정도면 이용 가능한 경우가 많으니 잘 계산해서 가치 판단 해보시기 바랍니다.

신혼부부전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전용 전월세보증금대출

전세자금이 부족한 신혼부부들에게 전세자금을 대출해주는 정부 지원 상품입니다. 전세자금이 필요하신 신호부부분들은 조건과 내용을 잘 체크하셔서 필요한 자금을 확보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6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대출 금리연 1.2% ~ 2.1%
대출 한도수도권 3억원, 수도권 외 2억원 이내 (임차보증금의 80% 이내)
대출 기간2년 (4회 연장, 최장 10년 이용 가능)

수도권에 거주한다면 최대 3억원 까지 대출이 가능한 전세자금 대출입니다. 서울세 살게 된다면 턱도 없는 금액일수 있지만, 그래도 충분히 도움되는 자금일거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대출 금리가 엄청나게 싼 저금리 이기 때문에 그것만 해도 엄청난 메리트가 있는 대출이라고 생각하네요.

근로자 및 서민을 위한 버팀목전세자금대출

근로자 전월세보증금대출

근로자나 서민들을 위한 정부에서 지원하는 전세자금대출 입니다. 다소 대출 한도가 낮지만 부족한 전세자금을 저금리로 확보하기 위해서는 좋은 대출 입니다.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대출 한도수도권 1.2억원, 수도권 외 0.8억원 이내
대출 금리연 1.8% ~ 2.4%
대출 기간2년 (4회 연장, 최장 10년 이용 가능)

연 1~2% 저금리로 전세자금대출을 받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도권 기준 1.2억원 밖에 지원이 안되는 아쉬움이 있지만, 서울만 아니라면 충분히 전세를 얻기 충분한 금액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금융권 대출들과 비교했을때 엄청 싼 저금리가 메리트가 있네요.

햇살론 대출

햇살론 전월세보증금대출

전월세보증금대출 이외에 추가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햇살론 대출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최대 3,500만원 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저신용 분들도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상품 내용을 확인해보시고 나의 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지 온라인으로 신청해 바로 확인해보세요.

전월세보증금대출 FAQ

전월세보증금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전월세보증금대출 한도는 최대 2억원이내까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정부지원 상품중 신혼부부들 대상으로 수도권 기준 3억원 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월세보증금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전월세보증금대출 의 경우 주거안정을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들이 많습니다. 정부 지원 대출의 경우 2~3% 금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금융권 대출의 경우 3~4% 금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전월세보증금대출 어디서 신청하나요?

전월세보증금대출 신청하는 곳은 상품 소개들과 함께 안내해드렸습니다. 본인 상황에 맞는 최상의 조건을 잘 파악하셔서 대출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