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금융 창업대출 썸네일

미소금융 창업대출 지원 내용 신청 조건 총정리

창업대출을 진행하시는 분들은 미소금융에서 진행하는 창업 자금을 많이 이용하실텐데요. 미소금융 창업대출 지원 내용이 정확이 무엇인지 어떤 상품들을 가지고 지원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청전에 꼭 내용을 정확히 확인하시고 진행하셔야 원하는 것을 빠르게 얻을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소금융 창업대출 지원 자금 신청

미소금융에서는 4개의 자금을 운영하고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자금의 목적에 따라 대출 한도와 기간 및 금리가 달라집니다. 온라인 접수를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니 바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미소금융 창업자금

먼저 창업자금을 목적으로 대출을 해주는 조건과 상세내용을 보겠습니다. 보기 편하게 표로 정리했으니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처음 창업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알맞는 자금입니다.

대출 대상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하는 자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이하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요건에 해당
대출 한도최대 7,000만원
대출 금리연 4.5%
대출 기간최대 6년 (거치기간 1년 이내, 상환기간 5년 이내)

미소금융 운영자금

창업을 해 이미 사업을 운영중인 분들에게 알맞는 자금 대출 입니다. 운영시 운영자금이 부족하거나 사업에 있어 투자나 추가 자금이 필요한 경우 운영자금 대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대상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하는 자
대출 한도최대 2,000만원
대출 금리연 4.5%
대출 기간최대 5.5년 (거치기간 6개월 이내, 상환기간 5년 이내)

대출 대상이나 대출 금리는 창업자금과 똑같지만, 운영 자금은 대출 한도가 최대 2,000만원 으로 비교적 자금 지원이 낮습니다. 또한 대출 기간에 있어 반년 정도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소금융 시설개설자금

사업자 등록 후 6개월 이상 운영중인 사업자들에게 해당되는 시설개설자금입니다. 사업장의 시설을 개설하거나 개선해야 할때 필요한 자금을 대출해주고 있습니다.

대출 대상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하는 자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이하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요건에 해당
대출 한도최대 2,000만원
대출 금리연 4.5%이내
대출 기간최대 5.5년 (거치기간 6개월 이내, 상환기간 5년 이내)

소상공인 분들이나 사업장 재인테리어 및 시설 개설이 필요한 경우 미소금융 시설개설자금을 받아 운영해보시기 바랍니다.

미소금융 긴급생계자금

기존 미소금융 상품을 이용중이었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필요한 긴급 생계자금을 대출해주고 있습니다. 만약 급하게 돈이 필요해 의료비 및 생활비 등 급한 자금이 필요하다면 긴급생계자금을 통해 자금을 지원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대상미소금융 창업운영, 시설개선자금 대출을 12회차 이상 성실상환 하신 분
대출 한도최대 1,000만원
대출 금리연 4.5% 이내
대출 기간최대 5년 (거치기간 1년 이내, 상환기간 4년 이내)

어려운 시기에 긴급생계자금을 통해 사업장에 안정과 개인의 안정까지 위로 받으시길 바랍니다.

햇살론 대출

미소금융 창업대출로 부족하신 자금이 있다면 햇살론 서민대출을 통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로 최대 3,500만원 까지 가능한 넉넉한 지원 대출로 저신용자분들도 많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아래 무료 한도 조회를 통해 당장 내가 지원 받을 수 있는 자금은 얼마인지 그리고 금리는 얼마인지 체크하셔서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미소금융 창업대출 FAQ

미소금융 창업대출은 어떤 자금을 지원 해주나요?

미소금융 창업대출은 창업자금, 운영자금, 시설개선자금, 긴급생계자금 4개의 자금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각 목적에 맞게 대출이 가능하고 대출 한도도 각각 다릅니다.

미소금융 창업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미소금융 창업대출 한도는 각 자금에 따라 다릅니다. 창업자금의 경우 최대 7,000만원 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나머지 3개의 자금은 위에 표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미소금융 창업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미소금융 창업대출 금리는 연4.5%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4개의 자금 모두 금리는 같으며 한도만 다르니 정확한 조건을 체크하시고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