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담보대출 썸네일

부동산 담보대출 상품별 금리 및 한도 총정리

보통의 경우 부동산 담보대출 을 통해 내집마련을 하게 됩니다. 당연히 계속해서 우상향 하는 부동산 가격을 현금으로 산다는게 절대 쉽지 않은데요. 항상 은행의 힘을 빌려 평생 갚을 생각으로 집을 매매해 살게 됩니다. 그렇다면 부동산 담보대출 상품들은 어떤것이 있고 금리나 한도가 어떻게 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체적으로 상품의 스펙 금리나 한도는 비슷비슷하지만 각 조건에 따라 그리고 개인의 신용도나 담보에 따라 크게 달라지곤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렇게 알아본 상품들을 하나 하나 견적을 받아보고 비교해보는 것입니다.

부동산 담보대출 상품 총정리

정부지원 부동산 담보대출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부동산 담보대출 입니다.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 등 다양한 부동산 관련 담보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바로 내 대출한도를 확인해 정확한 계획을 기획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 안내해드린 곳에서 확인하시고 빠르고 쉽게 진행해보세요.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카카오뱅크 부동산 담보대출

카카오뱅크에서 제공하는 주택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온라인 기업으로 모바일을 통해 쉽고 빠르게 대출 신청과 심사가 가능합니다. 서류 제출 또한 쉽게 모바일로 진행 되기에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 대상주택구입자금 : 무주택 또는 1주택 세대
생활안정자금 : 1주택 세대
대출 한도최대 10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 3.76%
중도상환수수료면제

주택구입자금과 생활안정자금을 나눠 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두개 부류 모두 1주택 세대까지만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2주택자도 가능한지 여부는 직접 상담을 진행해봐야 합니다. 최대 10억원 까지 지원이 가능하고 연이자는 3%대 입니다.

KB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국민은행 부동산 담보대출

국민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주택담보대출 입니다. 혼합금리와 변동금리 중 선택이 가능한 상품으로 자세한 조건은 아래표를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주택을 담보로 대출 신청하는 고객
대출 한도LTV 70%
대출 금리최저 연5.28% ~ 7.25%
대출 기간최대 40년

국민은행에서는 대출 한도를 LTV 70%로 정해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금리는 홉한금리와 변동금리 중 선택이 가능한대, 변동금리로 인해 어느 금리가 더 유리한지는 상황에 맞게 직접 상담후 진행하는게 정확합니다.

케이뱅크 아파트 담보대출

케이뱅크 부동산 담보대출

케이뱅크에서 아파트를 담보로 진행하는 대출 입니다. 보통 아파트 구매시 많이 이용하게 되시는 대출이고 생활비가 필요해 대출을 받는 분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출 대상아파타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
대출 한도LTV 최대 70%
대출 금리최저 4.72%
가입 방식온라인

대출부대비용으로는 인지세가 해당 세액의 50%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근저당권 설정비 중 고객 부담 항목으로는 주택채권 매입비용 등이 있네요. 온라인 신청을 받고 있으니 안내해드린 곳으로 접수해보세요.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신한은행 부동산 담보대출

신한은행에서 제공하고 있는 부동산담보대출 입니다. 시세가 조회되는 아파트라면 모두 담보로 제공해 대출을 받을수 있습니다.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아파트담보 제공 고객
대출 한도담보기준가액별에 따라 최대 70% 까지
대출 금리최저 5.02%
대출 기간최대 40년

신한은행을 평소 거래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대부분의 담보대출의 조건은 비슷합니다. 평소 이용하고 있는 은행점에서 이용하시는게 좋고 만약 없다면 최대한 많은 곳에서 신청해 견적을 받아보고 실질 조건을 비교해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OK SAVING 부동산 담보대출

ok saving 부동산 담보대출

OK SAVING 에서 지원하는 부동산 담보대출 입니다. 복잡한 근저당 설정이나 조건 없이 급한 생활비나 몫돈을 만들기 좋습니다. 최대 4,000만원 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온라인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고 무료 한도 조회 또한 바로 가능합니다.

부동산 담보대출 FAQ

부동산 담보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부동산 담보대출은 보통 담보가액의 70%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상품별로 최대 금액 상한선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부동산 담보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부동산 담보대출 금리는 최저연3%대 부터 시작합니다. 담보대출 특성상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중 하나 입니다. 하지만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온라인으로 신청해서 견적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