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회복중대출 썸네일

신용회복중대출 BEST 방법 5가지 총정리

신용회복중대출 은 받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우선 이미 신용불량자로 등재되어 있어 1금융권은 물론 대부분의 금융권에서 조차 대출이 거절되기 마련인대요. 그래도 대출 받을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대부업체 쪽에서도 대부분 거절될거라 아래 방법을 통해 대출을 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가능하다면서 말도안되는 대부 상품들을 추천하는 경우가 있는데, 20%가 넘는 불법 고금리 사채일 경우가 많고 대부분 심사가 거절되니 현실적인 아래 방법을 이용해 신용회복중대출 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신용회복중대출 상품 총정리

서민지원 신용회복중대출

바로 아래에 신용회복중대출 가능한곳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많은 신용 회복중이신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 곳입니다.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며 간편하게 진행되기에 복잡하고 어려운 절차없이 진행됩니다. 저금리로 넉넉한 한도로 지원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햇살론15 특례 신용회복중대출

햇살론15 특례 신용회복중대출

신용도가 너무 낮고 신용회복중에 있어 금융권에서 대출 받기가 사실상 힘든 분들을 대상으로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입니다.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이거나 신용평점 하위 20% 이하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연소득 3,500만원 이하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신용평점 하위 20% 이하
대출 한도최대 2,000만원
대출 금리연 15.9%
대출 기간 3년 : 1년 마다 3% 금리 감면
대출 기간 5년 : 1년 마다 1.5% 금리 감면
대출 기간최대 5년

정부지원 상품 중 추가로 유일하게 신청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신용회복중이시지만 만약 신용 회복에 개선의지가 없다면 마찬가지로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신용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 정부에서 지원해 대출을 해주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햇살론15 신용회복중대출

햇살론15 신용회복중대출

신용등급이 너무 낮거나 신용회복중인 분들을 위한 정부지원 대출 입니다. 정상적인 금융권 이용이 어렵고 대부업체나 불법 사채 20% 이상 고금리 대출 이용이 불가피한 경우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신용회복중인 분들도 참고하세요.

대출 대상연소득 3,500만원 이하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신용평점 하위 20% 이하
대출 한도최대 700만원 (22년 말까지만 최대 2,000만원)
대출 금리연 15.9%
대출 기간 3년 : 1년 마다 3% 금리 감면
대출 기간 5년 : 1년 마다 1.5% 금리 감면
대출 기간최대 5년

22년 까지는 최대 2,000만원을 지원하고 있으니 가능하다면 빨리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23년도 부터는 다시 최대한도 700만원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신용회복중대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신용회복중대출

신용회복위원회 신용회복중대출

만약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채무 조정을 받고 계시다면 신용회복위원회 대출 상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성실하게 상환중이신 분들을 대상으로 대출을 지원하고 있으니 아래 조건을 확인해보세요.

대출 대상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을 받아 미납 없이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한 분
대출 한도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연 4.0% 이내
대출 제한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는 소득이나 상환여력이 부족한 분
신용정보조회표상 연체정보가 등록된 분
부유재산이 과다한 분

비상금대출 격으로 최대 500만원 까지만 한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소 부족할 수 있지만 급한돈을 쓰기에는 금리도 낮아 사용하기 좋습니다. 신용회복중인분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담보대출 이용하기

위에 소개해드린 현실적인 대출들도 사실 개인 상황에 따라 대출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방법은 담보대출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경제적 가치를 이용해 담보로 삼아 대출을 받는 것인데요. 담보대출에는 다양한 담보들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대출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담보대출 상품 내용 조건 및 금리 총정리

신용회복중대출 FAQ

신용회복중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신용회복중대출 상품에 따라 다르지만 정부가 지원하는 대출로는 2,0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최대 한도 이므로 본인 상황에 따라 실제 대출 금액은 다를수 있습니다.

신용회복중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사실 신용회복중인 분들은 대출 이용시 좋은 조건의 저금리를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채무 조정을 받는 중인 분들은 4%대에 저금리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