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금융권대출 썸네일

2금융권대출 저금리 BEST 상품 금리 조건 총정리

1금융권 대출이 어려우신 분들은 2금융권대출 을 많이 찾고 계실텐데요. 제2금융권대출 의 경우 아무래도 1금융 보다 금리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비교적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과 가장 많이 시중에 알려져 많은 고객들에게 이용되는 대출 상품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2금융권대출 상품별 금리 한도는 물론 어떤 조건까지 자세하게 소개해드릴테니 참고하셔서 자금 확보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2금융권대출 총정리

서민지원 2금융권대출

바로 아래는 서민들을 위해 지원하는 2금융권당일대출 입니다. 온라인 접수를 통해 비대면 무방문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당일 신청되며 큰 문제 없을시 당일에 바로 입금되기도 하는 온라인 전문 기업이니 참고하셔서 대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이다뱅크 2금융권대출

사이다뱅크 2금융권대출

사이다뱅크는 SBI저축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직업 소득 상관없이 신용평점 350점만 넘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대요.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 대출이 진행되기에 입출금통장만 개설한다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직업 소득 상관없이 신용평점 350점 이상
만 20세 이상 내국인 및 입출금통장 개설 고객
대출 한도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5% ~ 15.8%
대출 기간최대 3년

사이다뱅크는 최대 한도 5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연이자는 최저 5%부터 시작하고 최고 15.8%까지 설정되어 있습니다. 금리의 경우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 되니 내게 적용 되는 금리는 온라인을 통해 직접 접수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핀크 2금융권대출

핀크 2금융권대출

핀크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를 운영하며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자체 상품도 있지만, 여러 금융사의 상품을 모아 제3자에게 다시 제공하는 방식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2금융권대출은 물론 1금융권대출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는 2금융권대출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출 대상직업과 소득 상관없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2.98% ~ 연7.78%
대출 기간최대 5년

2금융권대출은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직업과 소득이 상관없다고 나와있지만 당연히 소득이 있고 신용이 좀더 좋으면 그렇지 못한 사람들 보다 더 좋은 조건의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 사이다뱅크와 비교했을때 금리가 좀더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네요.

NH저축은행 2금융권대출

nh저축은행 2금융권대출

NH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급여소득자 대상 2금융권대출 입니다. 저신용자 저소득자를 대상하는 정부지원 대출로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인 분들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3개월 이상 재직중인 근로소득자
연소득 4,500만원 이하
개인신용평점 하위 20% 이하
대출 한도최대 2,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7% ~ 8%
대출 기간최대 5년

최대한도는 2천만원 까지 지원되는 상품입니다. 제대로 3개월 이상 직장에 다니며 근무하고 있지만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여야하고 저신용자인 분들만 해당되는 대출입니다. 금리는 최저 7%부터 시작되며 변동금리로서 매월 변동되고 있습니다.

BNK 저축은행 2금융권대출

bnk저축은행 2금융권대출

BNK 저축은행에서 진행하고 있는 대출입니다. 소득증빙이 가능한 근로자 및 사업개시일이 1년 이상 경과한 개인사업자 또는 프리랜서 분들이 신청 가능한 2금융권대출 입니다.

대출 대상소득증빙이 가능한 6개월 이상 근로자
사업개시일이 1년 이상 경과한 개인사업자(프리랜서)
대출 한도1억 5천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7.9% ~ 16%
대출 기간최대 5년

대출 한도는 최대 1억 5천만원 까지 가능해 꽤나 넉넉한 자금 한도를 대출 해주는 상품입니다. 이 때문에 사업자 분들도 많이 대출하고 계신대요. 일반인 분들도 소득과 신용등급에 따라 높은 한도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7.9% 이고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JT저축은행 2금융권대출

jt저축은행 2금융권대출

JT저축은행 대출은 4대보험을 가입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 또한 굉장히 넉넉해 많은 분들이 2금융권대출로 이용하고 계신대요 아래 조건을 참고하시고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대상만 20세 이상 4대보험 가입 직장인
재직 3개월 이상
연소득 2,000만원 이상
대출 한도최대 1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11.64% ~ 19.82%
대출 기간최대 10년

대출 한도는 최대 1억원 까지 빌려주고 있으므로 대출 대상을 조금 까다롭게 보고 있습니다. 확실하게 꾸준하게 재직중인 직장인들에게만 대출을 해주고 있고 연소득도 최소 2,000만원을 넘어야 대출 대상에 포함됩니다. 연이자는 범위내에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큐온저축은행 2금융권대출

애큐온저축은행 2금융권대출

2금융권인 애큐온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대출 입니다. 4대보험가입해 3개월 이상 재직중에 있다면 최대 1억원 한도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4대보험 가입 3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대출 한도최대 1억원
대출 금리최저 연11.8% ~ 13.2%
대출 기간최대 10년

대출한도는 최대 1억원으로 위에 JT저축은행과 대출한도는 같습니다. 하지만 금리는 최고 13.2%로 금리면에서는 훨씬 저금리라고 볼 수 있네요. 하지만 실제 두곳다 견적을 받아봐 비교해보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저금리 이지만 생각보다 대출 한도가 안나올수 있고, 금리가 조금더 비싸지만 대출이 더 많이 나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햇살론 2금융권대출

햇살론 2금융권대출

정부지원 햇살론 2금융권대출 상품입니다. 저신용자도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최소한의 소득만 증빙된다면 누구든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3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대출 한도최대 3,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5.8% ~ 10.6%
대출 기간최대 5년

온라인으로 간단한 서류제출로 신용등급이 6~10등급이거나 연소득 4,500만원 이하라면 누구든지 바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대출 신청을 통해 바로 대출을 진행해보세요.

2금융권대출 신청전 확인 사항

2금융권대출은 1금융권 대출이 어려운분들이 주로 이용하시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1금융권보다 훨씬 고금리로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2금융권대출 이용시 1금융권대출을 이용하는 것보다 신용등급이 더 하락하게 됩니다.

이점 유의하시어서 꼭 필요한 대출만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금융권대출 FAQ

2금융권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제가 소개해드린 2금융권대출 상품을 기준으로 최대 1억 5천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최대 한도이므로 신용도가 낮거나 소득이 낮은 분들은 당연 이보다 낮은 조건으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2금융권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2금융권대출 금리는 기본적으로 1금융권보다 금리가 높습니다. 최저 연5%부터 시작하지만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대부분 2금융권대출 이용하시는 분들은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이 많기에 금리가 다소 높을수 있습니다. 그러니 최소한의 꼭 필요한 대출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