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햇살론 썸네일

근로자햇살론 금리 조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

신용점수 및 소득이 낮은 저신용자 저소득자분들에게 정부가 자금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근로자햇살론 대출은 서민들에게 지원하는 정부제공 상품인데요. 신청에 앞서 어떤 조건과 금리 한도로 구성되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근로자 햇살론 외에도 추가 대출을 소개해드리니 자금이 더 필요하거나 조건이 맞지 않는 분들은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햇살론 관련 상품을 총정리 했습니다. 참고해보세요.

근로자햇살론 총정리

근로자햇살론 신청 조건

근로자햇살론 대출은 저신용자 저소득자를 위해 정부에서 지원해주고 있는 대출 인데요. 정확히 어떤 조건을 가져야 대출 대상이 되는지 그리고 얼마나 빌려주고 금리는 얼마인지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 대상연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연소득 4,500만원 이하 이면서 개인신용평점 하위 20% 이하
대출 한도최대 2,000만원
대출 금리연 10.5% 내외
대출 기간최대 5년

근로자햇살론 대출 대상은 어떻게 되나요?

대출 대상은 연소득 3,500만원 이하 이거나 연소득 4,500만원 이하 이면서 개인신용평점 하위 20% 인 대상을 대출 해주고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연봉이 4,500만원이 넘는다면 신청 자체가 불가능 합니다.

근로자햇살론 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대출 한도는 최대 2,000만원 까지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당연 개인 소득 그리고 신용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정부지원 상품인지라 저소득자 저신용자분들에게 많은 자금을 대출해주고 있네요.

근로자햇살론 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대출 금리는 연 10.5% 내외라고 기준하고 있습니다. 금리는 개인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 적용되니 실제 내게 적용되는 금리는 직접 신청해 견적을 받아보셔야 알 수 있습니다.

근로자햇살론 대출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대출 기간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근로자햇살론 신청하는곳

근로자 햇살론

근로자햇살론 신청하는곳을 아래에 안내해드렸습니다. 위에 조건들을 참고하셔서 대출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간편하고 빠르게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 서민대출

햇살론 서민대출

이 상품도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 대출 입니다. 저신용자들을 대상으로 지원하고 있고 최소한의 소득활동만 있다면 최대 3,5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바로 아래에서 대출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