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대출 썸네일

신혼부부대출 BEST 상품 금리 조건 총정리

정부에서 신혼부부들을 위해 지원해주는 사업이 많이 있습니다. 전월세보증대출 부터 주거안정을 위한 다양한 신혼부부대출 이 많은데요. 이번글에서는 대표적은 어떤 상품들을 신혼부부들이 쓰고 있는지, 어떤 좋은 조건의 대출이 있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신혼부부들이 주거안정을 갖고 살기를 바라고 신혼부부대출로 넉넉하고 저금리 상품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추가 필요한 자금 대출은 아래글을 참고하시고 이용해주세요.

신혼부부대출 상품 총정리

정부지원 신혼부부대출

정부지원 신혼부부대출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신혼 부부 대출 입니다. 주거 안정을 위해 지원하고 있고 LTV 70% 한도 까지 가능합니다.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 하니 바로 아래에 안내해드린 곳에서 대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접수로 간편하고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신혼부부전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전세자금이 부족한 신혼부부들을 위해 정부에서 전세자금을 대출해주고 있습니다. 전세 자금이 부족하거나 필요한 신혼부부분들은 아래에 조건표를 보시고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6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대출 한도수도권 최대 3억원, 수도권 외 2억원 이내 (임차보증금의 80% 이내)
대출 금리연 1.2% ~ 2.1%
대출 기간최대 10년

수도권 기준 최대 3억원 까지 대출이 가능한 전세자금대출 입니다. 또한 대출 금리는 최저 연1.2%로 초저금리를 정부에서 지원해주고 있네요. 신혼부부들에게 굉장히 메리트 있는 대출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신혼부부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를 대상으로 주거 안정을 위해 정부에서 전세자금을 대출 해주고 있습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전세자금 보다 낮은 대출 한도지만, 충분히 이용한다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대출 한도수도권 1.2억원 / 수도권 외 0.8억원 이내
대출 금리연 1.8% ~ 2.4%
대출 기간최대 10년

수도권 기준 최대 1.2억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앞서 먼저 소개해드린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보다 한도가 낮지만 저금리로서 이용하기 좋습니다. 조건 및 여러가지 상황을 잘 파악하셔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주택구입자금 신혼부부대출

주택구매 신혼부부대출

신혼집 구입을 위해 자금 고민을 하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LTV 70% 까지 지원되는 상품으로 최대 3.1억원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7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4.58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생애최초 주택구입자
대출 금리연 1.85% ~ 연 2.7%
대출 한도최대 3.1억원 이내 (LTV 70%, DTI 60%)
대출 기간최대 30년

신혼부부중 생애최초로 주택을 구입하는 대상으로 최대 3.1억원 까지 대출해주고 있습니다. 정부 지원 상품으로 1~2%대에 저금리 상품으로 굉장히 메리트가 있네요. 대출 기간도 최대 30년으로 조건이 되는 신혼부부들은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신혼희망타운전용 신혼부부대출

신혼희망타운전용 신혼부부대출

신혼희망타운 분양계약을 체결한 만 19세 이상 신혼부부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주택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최대 4억원 까지 지원하고 있으니 아래 조건을 보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 대상LH가 공급하는 주거전용면적 60㎡ 이하의 신혼희망타운 주택 입주자
대출 금리연 1.3% (고정금리)
대출 한도최고 4억원 이내 (주택가액의 최대 70%)
대출 기간최대 30년

신혼희망타운을 분양 받았다면 이용하시면 좋은 신혼부부대출 입니다. 대출 금리가 무려 연 1.3%로 고정금리로 이루어져 있어 초저금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금리가 인상되는 시기에 1%대 대출은 완전 거저로 보여집니다. 월세를 사는 것보다 훨씬 절약 될것으로 보이네요.

내집마련 디딤돌 신혼부부대출

디딤돌 신혼부부대출

신혼부부는 물론 생애최초 구입자, 그리고 2자녀 이상 가구까지 지원해주는 내집마련대출 입니다. 마찬가지로 정부에서 지원해주고 있어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대출 대상부부합산 연소득 6천만원 이하
생애최초 주택구입자, 2자녀 이상 가구 또는 신혼가구는 연소득 7천만원 이하)
대출 한도최대 3.1억원 이내 (LTV 70%, DTI 60% 이내)
대출 금리연 2.15% ~ 연 3%
대출 기간최대 30년

최대 한도는 3.1억원 까지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2~3%로 저금리를 유지하고 있네요. 자녀가 있는 분들은 이 상품을 이용해 내집마련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햇살론 신혼부부대출

햇살론 신혼부부대출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 신혼부부대출 입니다. 마찬가지로 소득만 있다면 추가로 대출이 가능한대요. 위에 소개해드린 대출로도 자금이 부족하거나 추가 필요한 대출이 있을 경우 많이 이용하고 계신 상품입니다. 아래를 통해 온라인 접수 신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신혼부부대출 FAQ

신혼부부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신혼부부대출 한도는 최대 4억원 까지 가능합니다. 상품 마다 사용 조건이 다르지만, 한도로만 따지면 소개해드린 상품중 4억원이 최대 한도 입니다.

신혼부부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신혼부부대출 금리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사업이기에 초저금리로 진행됩니다. 무려 1%대 부터 시작하는 상품도 있어 지금 같이 금리가 인상되는 시기에는 엄청난 메리트의 대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