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비대출 썸네일

생활비대출 조건 한도 및 금리 TOP 상품 총정리

살다보면 급하게 사용해야할 생활비대출 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근데 갑자기 어디서 어떤 대출을 해야 할지 전혀 감이 안오실텐데요. 많은 분들은이 대출 받고 있는 상품들을 소개해드리고 해당 대출의 조건이나 한도 금리 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셔서 생활비대출 을 받으셔서 급한 상황을 정리하시길 바랍니다.

생활비대출 상품 총정리

저금리 생활비대출

24시 365일 온라인으로 바로 신청가능한 저금리 생활비대출 을 바로 아래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저금리로 높은 한도가 가능한 만큼 많은 분들이 급할때 잘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바로 신청하셔서 실제 내가 받을수 있는 대출 한도 및 금리 등 대출 견적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토스 생활비대출

토스 생활비대출
대출 대상만 19세이상 내국인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는 고객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6.54% ~ 15%
대출 기간최대 10년

토스 어플을 통해 생활비대출 을 받을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대요 최대 300만원 까지 가능한 비상금 대출 격 대출 입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6.54% 부터 진행되고 있으니 회사를 다니지 않는 무직자 분들도 최소금액을 신청할 수 있으니 생홟비가 필요한 분들은 대출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생활비대출

카카오뱅크 생활비대출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내국인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 고객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5.74%
대출 기간1년 단위 연장 가능
상환 방법마이너스 통장 대출

만 19세 이상이면서 연체나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등 평소 신용도에 문제가 없는 분들이라면 모두 신청이 가능한 대출 입니다. 카카오뱅크에서 진행하므로 쉽고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한대요. 마이너스통장 대출격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5.74% 로 진행이 가능하며 24시 265일 언제든 신청이 가능합니다.

농협은행 생활비대출

농협은행 생활비대출
대출 대상통신등급 9등급 이내 고객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6.69%
대출 기간최대 3년
대출 거절 사유금융기관 연체대출금 보유자
신용도판단정보등록 고객등 등

농협은행에서도 생활비대출 을 해주고 있습니다. 어떤 조건으로 대출을 해주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에서는 생활비대출인만큼 빠르게 대출을 해주기 위해 신용듭급 보다 통신사를 이용한 통신등급을 통해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LG U+, KT, SKT 통신 3사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 300만원 까지 지원하고 있으니 조건표를 참고하시고 대출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생활비대출

케이뱅크 생활비대출
대출 대상만 19세 이상 내국인
연체, 부도 등 신용도판단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고객
회생, 파산, 면책 등을 신청하거나 확정된 사실이 없는 고객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6.73% ~ 11.26%
대출 기간1년 단위로 연장 가능
상환 방식한도 대출 (마이너스 통장)

가상화폐 거래소로 인해 많이 알려진 케이뱅크 에서도 생활비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케이뱅크도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최소 50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 까지 대출 한도가 설정되어 있고 금리는 최저 연 6.73% 부터 금리가 적용 됩니다. 평소 연체 등 신용도에 문제가 있는 분들이 아니라면 쉽게 승인이 되니 생활비 마련을 위해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핀크 생활비대출

핀크 생활비대출
대출 대상직업과 소득 상관 없이 누구나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2.98% ~ 연 7.78%
대출 기간최대 5년

핀크에서도 어려운 분들을 위해 생활비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핀크는 온라인 금융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간단한 조건만 만족하셔도 생활비대출이 쉽게 진행되니 조건표를 통해 대출 한도와 대출 금리 등 을 확인하시고 온라인 접수를 통해 바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비교적 저금리로 진행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니 확인해보세요.

햇살론 생활비대출

햇살론 생활비대출

정부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 저금리 생활비대출 입니다. 최소한의 소득만 증빙 된다면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한대요. 햇살론 대출은 많은 서민 분들은 물론 급한돈이 필요한 분들이 많이 사용하고 계시는 대출 입니다. 온라인을 통해 대출 한도나 대출 금리 견적을 받을수 있으니 바로 신청해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생활비대출 FAQ

생활비대출 한도는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생활비대출은 비상금 대출 격으로 최대 한도는 300만원 정도 까지 지원되고 있습니다. 소액대출 인만큼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빠르게 지원이 되어 많은 분들이 생활비대출로 이용하고 있으니 제가 소개해드린 상품들을 참고하셔서 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생활비대출 금리는 얼마인가요?

생활비대출 금리는 최저 2%대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어느정도 대출사에서 범위를 설정해주긴 하지만, 사실 실제 적용 되는 금리는 고객의 상환능력, 대출 금액 등에 따라 달라지니 실제 적용 되는 금리와 한도는 신청을 통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